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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적 질문 19, 추가 및 감산 간섭, 생산 공정

철학사 2022. 4. 22. 23:47

일정한 구성보다 더 강력한 인과 관계 연결의 필요성과 그에 따른 비-인간적인 무언가의 필요성을 감사하면서도 필요성이보이는 이유가 있습니다. 성냥을 그은 사람은 누구나 불이 켜지지 않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압니다. 때때로 이것은 그것이 충분히 빠르게 또는 올바른 방법으로 타격을 받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른 때에는 정확한 기술이 사용되었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성냥은 켜지지 않았습니다. 돌풍이 치는 시간에 온다고 가정해 봅시다. 인과 관계의 실패는 인과 관계의 설정에서 무언가가 누락되었기 때문이 아니라 바람이나 물의 돌풍과 같은 다른 무언가가 추가되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비록 우리가 바람이나 물로부터 성냥을 보호한다 하더라도, 그것을 밝히는 데 방해가 되는 더 많은 요인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세상은 규칙적이고 예측 가능하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어떤 효과를 가져오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 정도로 규칙적일 수도 있지만, 저희는 또한 우리의 기대가 실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깨지기 쉬운 유리 조각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어떻게 해서든 그 충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유리는 아마도 그것의 가장 강력한 점에 착륙하면서 어떤 방식으로 떨어졌습니다. 또는 아마도 운 좋게도 바닥의 작고 부드러운 부분에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신뢰할 수 있는 기계를 만들려고 할 때, 항상 뭔가 잘못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일반적으로 가지게 될 일반적인 효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기계 또는 어떤 종류의 인과 관계 설정이 실패할 수 있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 부분이 실패하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중요한 톱니가 기계 밖으로 떨어져 메커니즘에 틈이 남는다고 가정합니다. 이 시점에서 기계를 통해 이동하는 원인의 체인이 고장 납니다. 이것은 우리가 억제적인 간섭이라고 부를 수 있는 예인데, 이것은 원인으로부터 무언가를 빼앗는 것입니다. 그것의 일상적인 효과를 막는 것입니다. 두번째 종류의 경우에는 기계의 모든 부분을 그대로 두지만, 이제는 몇가지 요소를 더 추가합니다. 아마도 기계에 있는 톱니 바퀴가 먼지로 덮여서 움직이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다시 기계가 고장 납니다. 무언가가 없어졌기 때문이 아니라 무언가가 추가되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이 첨가물 간섭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부가적인 간섭의 가능성은 인과 관계에 대한 중심의 관점에 위협이 되고, 흄은 이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가 A를 필요로 하는 것은 B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고, 그렇다면 필요성을 보통 이해하기 때문에, A가 발생할 때마다 B가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다른 필요한 경우에 뒤따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오늘이 수요일이면 내일은 항상 목요일입니다. 수요일이고 7월이면 내일은 여전히 목요일이고, 수요일이면 버락 오바마가 대통령이라면 내일은 목요일이고, 다른 무엇이든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A와 B중 어느 것을 필요로 하는지 알고 싶다면, 우리가 이름 붙이고 싶은 X에 A와 X를 더한 것이 있는지, 아직도 B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것은 원인이 그 효과를 필요로 하는지 판단하기 위해 우리가 채택할 수 있는 시험입니다. 존 스튜어트 밀(1806-73)은 다음 단락에서 이를 인정했습니다. 이것이 작가들이 사유의 개념이 필요의 개념과 관련이 있다고 말할 때 의미하는 것입니다. 혼란스럽게도 이 용어에 속하는 의미가 있다면, 그것은 조건성입니다. 그것은 필요하다, 그것은 반드시 우리가 다른 것들과 관련하여 추정하는 모든 것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첨가제 간섭이 가능하다면 인과 관계는 필요성에 대한 검정을 통과하지 못 합니다. 일반적으로 특정한 효과의 원인이 있을 수 있으며, 중복되는 만큼 작은 효과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누가 작업물에 스패너를 던지고 블랙 홀이 나타나며 원인 메커니즘이 싱크 홀에서 떨어지는 등의 이유로 실패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바로는, 잠재적인 첨가제 침입자의 수는 무한합니다. 예를 들어, 저희는 그들의 부재를 주장하는 한정된 리스트에서 그들 모두를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원인이 결과를 필요로 한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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